THE ULTIMATE GUIDE TO 호치민골프여행

The Ultimate Guide To 호치민골프여행

The Ultimate Guide To 호치민골프여행

Blog Article

골프장 내에는 클럽 하우스가 있으며, 두 개의 레스토랑, 프로샵, 스파 서비스를 제공하는 고급 라커룸 등이 마련되어 있습니다. 특히, 스피드 보트를 이용하면 도시와 항구의 멋진 경치를 감상할 수 있어, 이용을 권장합니다.

특히 황제투어 패키지의 경우, 함께 모든 일정을 함께하는 에코걸은 단순히 함께 해가 진 뒤에만 목적이 있는 것이 아닌 완벽한 현지 가이드로서 함께 여행을 즐길 수도 있습니다.

또 한겨울 추위로 인해 국내에서 골프를 즐기기 어려운 시기가 되면, 많은 골퍼들이 한국보다 따뜻한 나라에서 골프를 즐길 수 있는 동남아시아를 찾곤 합니다. 그중 하나인 베트남에도 매년 많은 골퍼들이 방문하고 있는데, 특히 호치민에는 다른 도시들과 마찬가지로 잘 정돈된 골프장들이 많아서 꾸준히 방문객들이 늘어나고 있습니다.

풀빌라를 예약한 손님들에겐 바베큐 셋팅을 도와드리며 술상 셋팅을 원하는 손님들에겐 술상을 셋팅해드리는 도움까지 모두 도와드리고 있습니다.

여유있는 페어웨이와 잘 구성된 벙커와 퍼팅 그린, 풍부한 자연 경관과 함께 해변의 모래 언덕까지 자연 친화적이면서도 철저하게 계산된 코스 레이아웃은 여전히 최고로 칭송받고 있으며 기복이 심한 그린은 결코 이곳이 만만한 곳이 아님을 일깨워 줍니다.

국내와는 다른 이국적인 자연 풍경이 있고, 또 고급스러운 골프장을 국내에 비해 합리적인 가격에 이용할 수 있다는 장점이 있어 골프를 좋아하시는 분들이라면 한 번쯤 알아보셨을 호치민황제관광 것 같아요.

패키지 투어를 신청 하시면 숙소 , 차량, 가이드 기본 옵션에 필요하신 옵션들을 추가 포함하셔서 고객님 취향과 패턴에 맞는 여행 일정을 계획 하실 수 있습니다.

나트랑 여행정보 다낭 여행정보 동남아 태국I필리핀 여행정보 호치민 여행정보

풀빌라는 깨끗하고 잘 정돈된 여러 개의 방과 함께 간단한 조리가 가능한 주방은 물론, 개인 수영장, 무료 와이파이까지 편안한 휴식을 취할 수 있는 모든 시설이 빠짐없이 갖춰져 있습니다.

카카오톡 문의를 통해 원하는 여행 지역과 날짜, 그리고 인원수를 알려주세요.

다낭은 제휴업체들이 굉장히 호의적이고 긍정적인데 반해, 하노이는 이렇게 제휴 맺자고 딜을 칠만큼 관광객이 없고요~ 호치민은 워낙 장사들이 잘되니까 내가왜?

베트남 휴양지베트남 그랩 사용법베트남 팁 문화베트남 골프베트남 마사지베트남 국제결혼

베트남 휴양지베트남 그랩 사용법베트남 팁 문화베트남 골프베트남 마사지베트남 국제결혼

투득 골프장은 원칙적으로 현지인과 외국인을 우선으로 하는 프라이빗 골프 클럽이지만, 코스가 붐비지 않는 평일에는 일반인도 예약 가능합니다.

Report this page