A REVIEW OF 베트남황제투어

A Review Of 베트남황제투어

A Review Of 베트남황제투어

Blog Article

베트남 밤문화 대표하는 지역 다낭,나트랑(나짱) 을 필두로 남성분들, 또는 골프여행객들을 위주로 제가 직접 이용해봄으로써 여러분들에게 추천 그리고 각종 리얼생생 경험담을 볼 수 있도록 제공하는곳 입니다.

부대시설로는 프로샵, 퍼팅 연습장, 샤워실, 그늘집, 드라이빙, 라커품, 골프 연습시설, 마사지, 골프채대여 서비스가 있습니다.

신나는 음악과 더불어 다양한 주류와 음료를 즐기며 새로운 만남까지 기대할 수 있는 클럽은 가볍게 밤 문화를 즐기기에 가장 적합합니다.

▷ 상기 여행일정과 비용은 항공 및 기타 현지 방역규정에 따라 변경될 수 있습니다.

- 위 가격은 평일/주말에 적용되며 공휴일에 예약 시 별도 문의 부탁드립니다.

상호명 : 주식회사 우리는좋다  ( 브랜드 : 골프투어스 )    

처음 즐기는 분들은 물론 여러번 황제투어를 경험해 보신분들에게도 호치민에서 즐길 수 있는 최상급의 골프와 유흥이 궁금하신 분들에게 호치민 황제투어 패키지는 최고의 선택이라고 할 수 있습니다.

포레는 반미와 더불어 베트남 음식의 쌍두마차인 쌀국수 전문점으로 특히 쌀국수와 함께 즐기면 좋은 숯불에 구운 돼지고기와 분짜도 꼭 드셔보시길 추천합니다.

하나부터 열까지 재밌게 내맘대로 유흥을 즐길수있도록 시스템화 되어 있기 때문에 풀빌라는 남자들에게 꼭 추천하는 코스이다.

이웃추가 이 블로그  베트남골프여행  카테고리 글 이전 이전 다음 다음

베트남 골프투어스는 회원가입, 로그인이 필요없습니다 문의사항이 있으시면 카카오톡 주세요.

아래는 아무런 추가 사항이나 변동 없이 진행되는 가장 기본적인 호치민 황제투어 패키지 구성입니다.

베트남 방문 목적이 지친 몸과 피로를 달래기 위해 휴양에 목적으로 오시는 분들이 계시고 그간 쌓였던 외로움과 공허함을 지갑으로 해결하기 위해 베트남 황제투어를 신청하시는 호치민골프예약 사장님들이 정말 많이 계십니다!

물론 골프를 제외한 베트남 밤문화 전문 황제코스 패키지 구성도 조율이 가능합니다.

Report this page