FACTS ABOUT 호치민풀빌라 REVEALED

Facts About 호치민풀빌라 Revealed

Facts About 호치민풀빌라 Revealed

Blog Article

세계적인 수준의 코스로 명성이 자자한만큼 페어웨이는 비교적 평평한 듯 하지만 잔디가 무성하고, 예측불가의 바닷바람 등의 변수가 많이 작용하는 골프 코스이기 때문에 무엇보다 플레이어의 역량이 많이 요구되는 지형이랍니다.

다낭 환전소 위치 베트남 동 최저가 꿀팁! 다낭 풀빌라 황제투어 완벽하게 즐기기!

나트랑 깜라인 공항에서 빈펄 골프장까지 가기 위해서는 자동차와 보트를 타고 한 시간 정도가 소요되며 골프장 이외에도 아름다운 해변은 물론 다양한 부대시설을 즐길 수 있어 가족과 함께하는 여행지로도 추천받고 있습니다.

첫째 날 : 패스트 트랙으로 이미그레이션 빠져나오신 뒤, 준비된 차량에 담당 실장과 미팅 및 동승하신 뒤 호텔 체크인. 시간에 따라 마사지나 이발소 모신 뒤 식사 후 가라오케 또는 에코걸

일년 내내 시원한 봄 날씨 베트남 달랏에서 라운드 하세요. 복잡한 절차없이 유효한 여권만 준비하시면 됩니다.

당연히 가성비 패키지도 차량 지원이 제공되며, 상대적으로 시간 여유가 많기 때문에 일정을 보다 자유롭게 선택하거나 추가할 수 있어 특히 골프를 함께 즐기기 원하는 경우 선호도가 높습니다.

이들 코스는 기복이 심한 레이아웃과 많은 연못, 복잡한 홀 배치 등으로 초보자에게는 난이도가 있지만, 그린의 호치민황제투어 컨디션이 좋아 퍼팅이 스코어를 좌우하는 경우가 많아, 다양한 샷을 요구하는 동시에 즐거움을 선사합니다.

호이아나 쇼어스 골프클럽은 호이안 리조트의 일부로, 인근에는 고급 호텔, 엔터테인먼트 아울렛, 주거 지역 및 쇼핑 단지가 포함되어 있습니다.

이처럼 에코걸 패키지는 비용 부담을 소폭 낮추면서도 베트남 황제 코스의 장점을 최대한 살릴 수 있는 합리적인 구성이 특징이므로, 특히 에코걸을 즐기기 좋은 하노이와 다낭 쪽으로 방문할 계획이 있다면 한 번쯤 고려해 보는 것도 좋을 것입니다.

이 골프장은 한국의 태광실업이 소유하고 있으며, 베트남 남부 지역에서 두 번째로 한국 기업이 투자한 골프 코스입니다.

해안가와 열대우림이 조화롭게 어우러진 후에의 아름다운 자연속에서 즐기는 골프가 정말 환상적이었답니다.

선택하는 지역이나 골프장에 따라서 일정은 변경될 수 있으며 라운딩 횟수를 줄이거나 늘리는 것 또한 가능하기 때문에 출발하기전 미팅 단계에서 원하시는 바를 정확하게 알려주실 필요가 있습니다.

그런데 공항과도 골프장이 멀고, 시내와도 거리가 있다며 선뜻 이동하기가 망설여지기도 하죠.

그렇기 때문에 플레이어의 도전정신을 더욱 자극하는 골프장이라고 할 수 있습니다.

Report this page